생존신고



흑당 버블티 존맛탱



서울 식물원


콩카페는 취향이 아닌 걸로...



숙대 버거인 지못미버거 존맛



방어 맛이 그리 죠아


깡깡이마을 에쎄떼


마파두부 존맛


언니집에서 같이 만든 동그랑땡과 기타 등등


한국민속촌 쫀드기 맛집


3.1운동 100주년 기념식 본 뒤 을지면옥 감


칸쵸는 글쎄요...


수원 그냥 통닭


수원 나들이


보영만두 만두맛집 인정하고요


건대 매운향솥 마라탕은 그저 그런데 샹궈가 정말 맛남


서울숲 아꼬떼 뒤 파르크


삼성동 중앙해장 왜때문에 곱창전골 품절이죠 ㅠㅠ


창극 패왕별희 개존잼


무쌉 사랑해요


다이어트에 해로운 타이거슈가... 멀어서 다행


동경


유라이크 어플 채고시다


대전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건 스모프치킨 쫄간장맛


그리고 성심당


맥도날드 딸기콘 드디어 먹어봄


시티카드 바우처 가면 갈수록 별로... 하여튼 별로...


르헤브드베베 막갈롱
슈아브>르헤브드베베>레프레미스>은교>레어


배민과 요기요 매일 싸워줬으면...


르빵 사랑합니다


장미축제


오이맛 레이스 감자칩 안 먹어 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


몇 년만에 먹어보는지도 모를 밀면


길 가다가 만난 칡

-끝-